자택근무

자택근무는 찾기도 하기도 돈벌기도 어렵습니다.
하지만 여기에는 짧은 시간내에 100만원은 못벌지만 하루에 몇분씩만 하다보면 한달에 5만원 ~ 10만원의 꽁돈이 들어오는 사이트를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사실 친구가 하는거 보고 설문조사 사이트를 알게 되었고 네이버에 찾다보니 대표적인 사이트를 알아서 한 3개 정도의 설문조사 사이트에 가입해서 설문조사를 참여하고 있습니다.
잠깐 쉬는 시간에 이메일 체크하면서 설문 조사를 참여해서 꽁돈이 생기더군요,

대표적인 설문조사 사이트로는

1. 엠브레인패널


embrain 패널은 한국의 대표적인 패널입니다. 대표적인 패널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지요. 
대부분의 설문조사 진행은 메일로 진행되는데.. 설문조사의 난이도나 많은 조사를 해야 하는 경우일 수록 단가가 비싸요!
또한 엠브레인 만의 특징은 엠브레인 본사에서 상품 간담회 진행이 많습니다. 간담회라 하면 인터넷 쇼핑을 해본사람들을 모아서 인터넷 쇼핑의 문제점에 대해서 예기 하는 것입니다. 그런대 여기서 2시간 정도에 3~10만원의 차등을 두어 지급합니다^^
그래서 저도 가끔 시간날때 간담회에 참여를 하고 있어요 

2. 틸리언패널

엠브레인 패널 말고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제가 두번재로 이용하고 있는 패널은 틸리언 패널입니다. 
틸리언 패널의 특징은 OK! Cashbag이 적립된다는 것!
사실 Family mart나 OK! Cashbag 가맹점에 가서 10000포인트를 얻기는 .. 정말 어려워요.
그래서 저는 틸리언 패널에서 설문조사를 참여하고 OK! Cashbag을 얻는 답니다.

3. 파미클럽

제가 3번째로 이용하는 파미클럽은 파미볼이라는 자체적인 포인트가 있습니다. 모 다른 설문조사 기관과 다르지 않게 일정량의 파미볼을 모으면 = 현금 으로 가는 거지여 설문조사는 꽁이 아니니.. 허황된 꿈보다는 하루에 5~10분 정도로 설무조사를 참여해서 100~2000원정도를 꾸준히 벌어서 꽁돈으로 쓰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