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9일 화요일

Sk 임대폰 대여 너무한거 아님?

2011년에 아이폰으로 바꾼 이후 고장이 안나길레

어언 5년을 동거동락하던 아이폰이 고장이 났다.



그래서 임대폰을 알아봤다. 

거의 7-8년을 사용했던 Sk t월드..

삼척에서 근무하기에...

삼척 매장을 알아보니.. 

스마트폰은 매장에서ㅡ안되고 지점으로 가야한다나-

강원도엔 3곳 춘천, 원주, 강릉.. 지방사람은 임대도 못하고 그냥 비싼거 호구로 사라는 건가?

싸게는 3-5만원 가까이를 매달 지불하면서 5년이라면 약 300백만원을 지불하면서 썼는데..

집 가스비도 그렇게 비싸진 않다!!

제일 가까운 매장이, 강릉?

그래 가보자! 1시간 넘게 톨비까지 지불하며 찾아갔는데..

이건 뭐람?

아이폰을 썼는데.. 

아이폰은 없다니! 

아이폰 출시할때마다 수많은 아이폰을 판매한 곳이 T월드, Sk텔레콤이 아니던가,, 

지금은 .. 1인 1스마트폰 시대가 아니던가?

아직도 몇개 안되는.. 씨티폰이나 쓰던 시절이 아니잖아!

강원도에서 3곳 뿐이 없으면서.. 

그래 그래도 어쩔 수 없지하면서 임대폰(안드로이드)를 빌렸다..

빌려서 아무리 카톡?을 하려고 깔아도.. 안된다.. 뭐지? 

채팅어플이 대단한 사양을 원하는 것도 아닌데.. 뭐지...

어언 몇시간을 보내면서 강릉까지 와서 빌린 거라곤.. 

매장에서 안되고 지점에서 된다는 스마트 폰이?// 뭐지?

이럴 꺼면 가까운 곳에서 .. 폴더폰 빌렸겠지.. 

진작 알려주던가 ! 

티월드 지점에서는 

카카오톡 같은 기본적인 들은 전부 못 까는 안드로이드만 빌려준다고.

그냥 지점 말고 매장에 가서 폴더폰 쓰는 게 낫다고 !!!!!!!!!!!!!!

아니면.. 다른 통신사 가서 스마트폰 구매하는게 좋다고 !!!!!!!!





본 단말기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어플? ㅋㅋㅋ 이런 개같은 경우가 있나.

아이폰 4s 5년 가까이 썼는데.. 카카오톡 어플리케이션이 안 깔린 적은 없었다.

아무리 임대폰이라지만 대단한 사양이 필요한 게임을 원했던 것도 아니고..

스마트폰 기본인 전화, 문자, 인터넷 약간, 채팅 정도는 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기본적인 채팅앱인데.. 그것도 안되는 임대폰을 갖고 빌려준다니..

그것도 한달만 무료고 한달지나면

줘도 안갖는 스마트폰 빌려주고 5천원 받는다고? 아 장난 아니네..

장사속 장사속 생각했는데.. 아무리 그래도 너무 심하잖아 !

몇 년을 사용했는데.. 그것도 기변해가지고.. ;;

내가 미쳤지.. 돈은 돈대로 나가고 혜택도 없고 ㅋㅋ 기기값만 비싼 SK텔레콤?

그래서 돈 많이 벌었겠네. 내가 미쳤지..

2년 약정걸었는데 12월에 끝난다고?

끝나면 바로 따른데 가야지

개호구였구만 번호이동이 정답이었네 ㅋㅋㅋㅋㅋ

내가 답답해서 아이폰 고쳤다. 이제 그 쓰레기 같은 임대폰 가져다 줄께 !!




반납도 지점에서 근무시간에 오라던데! 훈련시키나?

그 쓰레기같은 임대폰 주고 반납때 고장났는지 검사한다고? 택배도 안되고?

내가 비싼거 빌려주면 말을 안하고 반납한다. !! 

Good bye T-world, SK Telecom !